A/S접수
제품구매

FAQ

다운로드

HOME  >    >  
  • 점검사항들을 모두 점검해도 난방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하세요.

    > 구동기가 고장시 밸브 몸체와 구동기를 분리하여 긴급 난방을 실시하세요.  
    > 난방 조절은 수동밸브를 이용하여 ON/OFF 실시하세요.  
    > 긴급난방 후 A/S 요청하세요.  

  • 설정 온도를 낮추어도 계속 난방이 됩니다.

    1.점검사항  
    구동기와 밸브가 느슨하게 결합되어 있는가?  
    > 조치사항 : 구동기와 밸브의 연결부위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느슨해진 연결부를 고정하세요.  

  • 온도조절기 난방 표시마크와 구동기 램프가 점등되어 있는데도 난방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1.점검사항  
    배관 내 이물질이 끼이지 않았는가?  
    > 조치사항 : 스트레이너 청소 후 사용하세요.  
     
    2.점검사항  
    배관에 AIR가 차 있지는 않은가?  
    > 조치사항 : AIR를 제거 후 사용하세요.  
     
    3.점검사항  
    개별 난방인 경우 보일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가?  
    > 조치사항 : 보일러 자체 테스트 후 보일러 제조사에 A/S 요청하세요.  

  • 온도조절기 난방표시마크가 켜져 있으나 난방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1.점검사항  
    온도조절기 설정 온도가 실내 온도보다 낮지 않은가?  
    > 조치사항 : 설정 온도를 실내 온도보다 높게 설정하여 주세요.  
     
    2.점검사항  
    싱크장 하부에 있는 구동기의LED램프는 켜져 있는가?  
    > 조치사항 : 온도조절기 난방 아이콘이 켜질 때 해당되는 방의 구동기 LED램프가 동시에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  
     
    3.점검사항  
    싱크장 하부에 있는 분배기 배관에 난방수가 흐르는 소리가 나는가?  
    > 조치사항 : 소리가 나지 않은 경우 관리 사무소로 연락하세요  

  • 온도조절기 액정화면이 들어오지 않습니다.

    1.점검사항  
    전원 플러그가 빠져 있지 않은가?  
    > 조치사항 :싱크장 하부 모터 콘트롤러 전원플러그를 꽂아 주세요.  
     
    2.점검사항  
    온도조절기 결합상태는 양호한가?  
    > 조치사항 : 벽과 밀착되어 결합되어 있지 않은 경우 A/S 요청하세요.

< 1 >

구매 및 A/S 접수 신청하기

 

FAQ 자주하는질문